[공지] 홈페이지 개편
…이라고 쓰기는 했지만 ‘개편’보다 ‘공사’가 더 정확한 표현일 것입니다. 최근 플러그인을 업로드 및 업데이트하다가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참사가 벌어졌습니다. 워낙 이쪽으로는 무지한 가운데 귀인들의 도움을 받아 일단 복구는 시켰지만 개장 이후 써 왔던 스킨이 깨져 버렸습니다.
같은 스킨을 써 온지도 오래 되었고, 이왕 이렇게 된 김에 홈페이지를 개편하는 게 낫겠다는 결론을 내리기는 했지만 원하는 꼴을 갖추는 데는 시간이 꽤 오래 걸릴 것 같습니다. 이글루스에서 이전 당시 작업을 맡았던 기술 고문님이 사임하신지도 꽤 오래돼서 제가 시간을 쪼개어 독학하거나 외부 인력을 다시 영입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정확히 기한을 정하기 어려운 기간 동안 홈페이지가 굉장히 못나 보일 테니 찾아오시는 분들의 너그러운 양해와 인내심을 부탁드립니다.
아, 홈페이지의 못생김과 별개로 의구심을 품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덧붙입니다. 못생기고 말고 글이 올라와야 홈페이지가 홈페이지 아니겠느냐… 생각하실 것 같은데 맞습니다. 대략 지난 18개월 동안 단행본 원고와 일간지 연재 등등이 겹쳐서 홈페이지 업데이트가 뜸해도 너무 뜸했습니다. 격무로 인한 피로감도 피로감이지만 더 이상 스스로를 쪼개면 모든 과업의 질이 떨어질 것 같아 궁여지책으로 내린 조치였습니다. 글 써서 밥 벌어 먹고 살아온 십여 년 동안 가장 바빴던 시기가 이제 지났으니 서서히 컨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입니다.